술 관련 다양한 재미, 유익한 정보 제공
국내 위스키 포털사이트 1위인 디아지오코리아 홈페이지는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 딤플의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하고, 술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대폭 보강하는 등 고객 참여의 공간을 대폭 확대하고 12일부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초콜릿 핸드폰 10대를 비롯해 스키 리프트권, 주유권 등 20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개편된 홈페이지에는 사이트 이용과 컨텐츠 참여로 획득한 포인트로 술을 신청할 수 있고, 신청한 술을 사이버 공간 ‘나만의 진열장’을 통해 다양한 양주를 진열해 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개성을 살린 디아지오코리아의 브랜드들, 술 관련 다양한 이야기, 칵테일의 모든 것, 웰빙 음주상식, 나에게 어울리는 술, 스타가 말하는 술, 생생 리플토크, 다양한 포인트 게임 등 술에 관한 모든 정보가 망라돼 있다.
또한 19일 오픈될 새롭게 오픈된 윈저 브랜드 사이트(www.windsors.co.kr)는 강하고 부드러운 리더의 컨셉으로, 딤플 브랜드 사이트(www.dimple12.co.kr)는 역발상과 생각의 각을 바꾸는 컨셉으로 감성적이고 세련되면서도 재미있는 구성으로 브랜드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이승현 기자 drea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