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단순히 야외 스키장 음료시음회 형식으로만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스키장으로 출발하는 셔틀버스 탑승고객을 대상으로 '게릴라 샘플링'을 실시하는가 하면 스키장 내 리조트 객실로 직접 찾아가 '굿모닝 룸 배달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일유업 박경배 대외홍보팀장은 "'순두유'와 '스프로 굿모닝'은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건강음료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를 갈망하는 겨울스포츠 마니아들에게 유용한 먹을 거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겨울철 스키시즌의 시작과 함께 시작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용평 리조트와 보광 휘닉스 파크에서 실시된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