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건강을 선물하세요
설날, 건강을 선물하세요
  • 관리자
  • 승인 2008.01.16 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건생 다양한 건식 선물 선봬
쥐띠의 해, 무자년 설 연휴를 맞아 주위 지인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하는 사람들의 손길이 바쁘다.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이 많지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에 눈길이 가기 마련이다. 풀무원건강생활에서는 다양한 건강 관련 제품들을 내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로젠빈 감마리놀렌산’은 갱년기 증상으로 고생하는 여성들을 위한 건강식품이다. 달맞이꽃 종자유에서 추출한 감마리놀렌산과 대두추출물인 이소플라본을 함유, 갱년기 여성의 호르몬 불균형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생성을 촉진해준다. 또 석류, 칼슘 등이 들어있어 여성 건강유지에 도움이 된다.

특히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 기능을 갖고 있으면서도 유방암 및 자궁암 등 부작용 위험이 없어 기존 호르몬 대체요법을 꺼리는 갱년기 여성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씰린 노블 BX 프로그램’은 주름을 펴주는 헥사-펩타이드 성분(아지렐라인)과 코엔자임Q10, 레티놀 등을 함유하고 있어 탄력이 떨어져 힘이 없는 피부에 탄력을 주고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특히 피부를 팽팽하게 해주는 아지렐라인은 단백질(펩타이드) 성분으로서 부작용이 없고, 피부에 불편함이나 자극 없이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산삼배양근이 함유된 ‘높은산 정기담은삼 동충하초’는 기력회복에 좋은 제품이다. 이 제품 1세트를 섭취할 경우 산삼한뿌리에 해당하는 8g의 산삼배양근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산삼배양근 외에 풀무원 기술연구소의 기술력을 통해 가치를 더욱 높인 두 종의 국산 동충하초와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7가지 국산 생약제(황기, 당귀, 백출, 오미자, 숙지황, 두충, 영지), 그리고 40여가지 과채추출물을 함유, 맛과 영양을 동시에 높였다.

‘그린체 바다윌’은 두나리엘라와 표고버섯균사체, 셀렌 등을 함유하고 있어 꾸준히 복용할 경우, 체내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준다. 당뇨약과 함께 복용할 경우 혈당치를 현저히 감소시켜주므로 당뇨 개선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그린체 바다윌’의 주성분인 두나리엘라 바다윌은 당근대비 100배 이상의 천연 베타카로틴을 함유하고 있어 합성 베타카로틴과 달리 많은 양을 섭취해도 전혀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