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 여명에 이르는 소비자 조사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인 이번 신제품은 커피 판매량 세계 1위 네슬레만의 노하우로 원두의 겉과 속이 균일하게 익도록 천천히 볶아 깊고 부드러운 맛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신기술인 클린 컵(Clean Cup) 공법으로 커피 추출과정에서 생기는 잔여물을 분리해 맛이 깔끔하고 커피잔에 블랙으로 탔을 때 커피색이 맑고 투명하며, 커피 진공향 추출 보존 공법(VAX)으로 천연 원두의 풍부한 향까지 잡아냈다.
새로워진 '테이스터스 초이스'는 커피 본연의 풍부한 향과부드러움을 살린 '오리지날', 은은하고 구수한 '마일드 모카', 카페인 자극 없이 깔끔한 '디카페인'의 세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170g 리필백/ 6천원, 믹스제품(12g*20)은 3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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