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린나이, 주부를 위한 요일 마케팅 전개
샵린나이, 주부를 위한 요일 마케팅 전개
  • 관리자
  • 승인 2005.10.06 0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일별 테마샵 등 파격적인 이색 마케팅 연중 전개
린나이코리아의 종합 온라인 쇼핑몰인 샵린나이(www.shoprinnai.com)가 요일별로 연관 제품을 노마진으로 판매하는 요일샵 및 매일 인기제품 5개를 선정해 1천원에 판매하는 '천원의 행복찾기' 등 주부를 겨냥한 이색 마케팅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샵린나이의 대표적인 이벤트는 바로 요일별 노마진 깜짝세일을 진행하는 요일샵. 화요일에는 불(火)과 관련된 제품을, 수요일에는 물(水)과 관련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형식의 이벤트로, 소비자는 각 요일과 연관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빛나는 달빛을 연상시키는 쥬얼리와 패션제품군(월요일), 불을 사용하는 주방관련 제품(화요일), 물과 연관된 연수기, 정수기, 비데 등의 웰빙상품(수요일), 가구 등 인테리어 제품(목요일), 각종 디지털 가전(금요일), 흙에서 재배되는 식품군(토요일), 그리고 여가생활을 위한 제품(일요일) 등 소비자는 각 요일과 연관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샵린나이의 또 다른 인기코너는 일명 천원샵이라 불리는 '천원의 행복찾기'. 1만원~6만원 상당의 최신 트랜드 제품을 매일 5개씩 선정,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해당 제품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샵린나이는 자신의 사진을 올린 참가자에게 14k 다이아몬드 및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고 모델 활동 기회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미시, 미스 컨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연예인 지망생부터 현역 활동자까지 많은 이들의 참여를 얻고 있는 미스 콘테스트는 현재까지 700명 이상의 지원자가 응모했다. 이형곤기자 coolcu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