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학술심포지움에 관련 업계의 주요 기업들이 대거 후원을 하고 나섰는데. 이들 기업들은 행사 참가자들이 마음대로 시식할 수 있도록 전시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을 기증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그런데 한 업체가 기증한 제품의 유통기한이 행사 당일까지로 되어 있는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사건(?)이 발생. 이를 본 한 참가자는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제 팔지 못하는 제품으로 선심을 쓰는 것 아니냐”며 분통.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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