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외식업의 슈퍼바이저 역할-뚜레쥬르 사업부장 이혁수 상무 △가맹사업과 관련된 법적 문제-분쟁조정위원회 위원장 최영홍 박사 △FC 슈퍼바이저 손익관리 이해-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부천 상동점 정종규 점주 △효과적인 점포방문을 통한 서비스 관리-전TGIF영업팀장 박규태 강사 △슈퍼바이저를 위한 마케팅 전략-리치푸드(주) 조상철 마케팅 팀장 △슈퍼바이저 업무 가이드북-(주)명인만두 정한섭 영업본부장 △커뮤니케이션 스킬-서비스아카데미 김종일 전임강사 등으로 구성됐다.
총 24명의 교육생이 수강을 했으며, 이번 교육은 점포 운영에 필요한 실질적인 전문지식과 실제 통용되는 양식 및 법률에 관한 정보를 구하는데 도움이 됐다는 평가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