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이 '사랑의 목도리' 이벤트 실시
돈데이 '사랑의 목도리' 이벤트 실시
  • 관리자
  • 승인 2006.01.1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골공원 독거노인들에게 무료 전달
프랜차이즈 업체 썬미트(대표 김태진)가 탑골공원의 독거노인을 상대로 돈데이 매장에서 얻은 1차 수익금으로 준비한 사랑의 목도리를 무료로 나눠주는 '사랑의 목도리' 행사를 실시했다.

이 행사는 지난해 12월 30일부터 웰빙 삼겹살 전문점 브랜드인 '돈데이' 전 매장에서 시작된 이벤트로 단기간에 많은 손님의 방문과 성원에 힘입어 적립금이 많아져 예상시기를 앞당겨 지난 11일 본사직원들이 직접 나와 탑골공원의 독거노인들에게 ‘사랑의 목도리’ 행사의 서막을 열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에 돈데이 매장을 찾은 손님은 불우이웃도 돕고, 소정의 목도리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 또 2만 원 이상 결제시,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 모은 돈으로 썬미트 본사 직원들이 각 지역의 돈데이 매장에서 가까운 불우이웃들을 찾아가 사랑의 목도리를 나눠주게 된다.

썬미트는 추후에도 계속해서 각 지역의 양로원, 보육원 등의 소외되고 불우한 이웃들에게 사랑의 목도리를 나눠 줄 예정이다.
썬미트의 홍모세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썬미트의 경영이념 중 하나인 나눔경영을 모토로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돈데이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객감동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수진 기자 starss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