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세븐 일레븐의 전국 120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SK텔레콤 가입자들은 휴대폰에서 **711*1을 누르고 통화버튼을 눌러 모바일 쿠폰을 즉석에서 받아 멜론 미니컵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또한 참가 고객들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소니 PSP를 1대씩 증정하고 휴대폰을 통해 하겐다즈 슬롯 머신 게임에 참여한 고객 중 최고득점자 7명에게도 소니 PSP 7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편의점의 주고객인 10~30대 젊은 고객들의 모바일 중심 라이프스타일에 적극적으로 파고 들기 위한 행사로,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와 '편의점', '통신회사'가 함께하는 신선한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하겐다즈 한종문 상무는 "모바일 마케팅은 휴대폰이 생활의 중심인 젊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자극하는 펀(FUN)한 요소가 많다"며 "트렌디한 한국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앞으로도 이러한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에 역점을 두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