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서적, ‘고객놈? 고객님!’
신간서적, ‘고객놈? 고객님!’
  • 관리자
  • 승인 2009.01.08 0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을 방문한 까탈스런 고객을 반가운 ‘고객님’으로 변화시키는 서비스를 알려주는 책 ‘고객놈? 고객님! 고객놈을 고객님으로 만드는 서비스 노하우(김은정 지음)’가 출간됐다.

저자는 11년 동안 서비스 교육 강사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외식업 종사자들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감동 서비스 노하우 100여가지를 이 책에 수록했다.

이 책은 크게 외식서비스업과 커피전문점 두 분야의 서비스를 다루고 있으며, 실제 서비스 사례와 매장관리 확인표, 직원교육 매뉴얼표를 담고 있다.

세부 내용은 △특별하게 대접하라 △고객의 불편을 감소시켜라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말을 하라 △위생과 청결로 신뢰를 쌓아라 △눈앞의 작은 손해에 연연하지 마라 △고객을 미안하게 만들어라 등으로 구성됐으며, 여성 특유의 섬세한 시각이 돋보인다.

도서출판 작은씨앗, 1만2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육주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1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