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황금한우를 찾아라’ 실시
100% 한우로 만든 버거인 한우불고기버거와 한우스테이크버거를 비롯해 한우팩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고 1등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 5명에게는 10돈 상당의 황금 한우를 선물한다.
이 밖에 5만원 상당의 주유권과 5매의 제품교환권을 각각 100명에게 제공하며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2매,200명)과 문화상품권(1만원,500명), 한우불고기와 한우 스테이크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할인권(각각 5만명)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또한 스크래치 카드의 경품번호를 오디션잉글리시 홈페이지(www.auditionenglish.com)에 입력만 해도 누구든지 영어 회화 일주일 무료 이용권을 받아 볼 수 있다.
오디션잉글리시는 게임을 통해 영어 회화를 학습하는 기능성 온라인 게임으로 ‘온(ON) 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경기 침체의 장기화로 움츠린 고객들에게 작은 즐거움이라도 주고자 황금, 주유권, 제품교환권 등 실속 있는 경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롯데리아의 맛있는 제품, 즐거운 이벤트와 함께 행운 가득한 2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리아는 ‘한우불고기’ 버거에 이어 지난 해 10월 ‘한우스테이크’ 버거를 출시하는 등 품질 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한우 버거’의 다양화로 한우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한우팩을 비롯해 한우 버거 제품 판매 금액 일부는 어려운 한우 농가의 후원금으로 쓰인다.
길보민 기자 gb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