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멤버십 ‘패밀리포인트’ 카드 출시 기념
CJ푸드빌이 통합멤버십 ‘패밀리포인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패밀리포인트가 떴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CJ푸드빌 통합멤버십은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 등 CJ푸드빌 9개 브랜드의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하는 제도이다.
이번 ‘패밀리포인트가 떴다’ 이벤트는 CJ푸드빌의 브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적립’을 실시하고, 행사기간 동안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홈씨어터 패키지, 닌텐도 Wii 패키지, CJ푸드빌 외식상품권 등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패밀리포인트 홈페이지(www.familypoint.co.kr)를 통해 ‘로그 퍼즐 맞추기 & 퀴즈’ 온라인 게임 이벤트를 개최,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팟, CJ푸드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김일천 대표는 “고객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CJ푸드빌이 성장과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