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 패밀리레스토랑 ‘조이스’ 고객 마케팅 강화
딜리버리 패밀리레스토랑 ‘조이스’ 고객 마케팅 강화
  • 관리자
  • 승인 2006.02.0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선택포인트제 도입, 어린이 파티세트 출시
딜리버리 패밀리레스토랑을 지향하는 조이스가 고객마케팅을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에 나섰다.
고객선택포인트제, 파티세트 출시가 그것으로 고객선택포인트제는 고객들이 주문 시에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그 외에 따라오게 되는 음료나 피클 편의용품은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그동안 모든 메뉴 주문 시 제공하던 음료, 피클, 편의용품을 고객이 원하는 바에 따라 제공받지 않고 포인트를 적립해 적립금을 높일 수 있다.
구매 시마다 적립된 포인트들이 1만 포인트가 되면 조이스 메뉴상품권, 문화상품권, 온라인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고 현금처럼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각 매장 가맹점 입장에서도 고객포인트제도를 통해 고객 충성도 및 재구매 빈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파티세트를 출시하며 키즈(Kids)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조이스 파티세트는 패밀리레스토랑의 주 메뉴인 립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 스파게티, 커틀렛, 샐러드 등 6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아이들 10명 정도가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양으로, 가격은 5만원선.
조이스는 이를 통해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생일파티가 아이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지만, 높은 가격으로 부담을 느꼈던 가정에 합리적인 가격에 메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파티세트에는 테이블보, 고깔모자, 접시 등도 함께 제공된다.

지난해 3월 런칭 후 현재까지 130호점을 운영하고 있는 조이스는 패밀레스토랑의 인기 메뉴인 립, 케이준샐러드, 스파게티 등 개별메뉴와 립세트, 후라이드세트, 샐러드세트 1만~2만5천원대의 가격으로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손수진 기자 starss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