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어린이 음료시장 본격 공략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시장 본격 공략
  • 관리자
  • 승인 2009.05.06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은 튼튼’ ‘자연은 슬기’ 신제품 출시
웅진식품 주스브랜드 ‘자연은’을 확장한 어린이 과즙음료 ‘자연은 튼튼’과 ‘자연은 슬기’를 출시하며 어린이 음료시장 공략에 나섰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어린이 과즙음료 시장은 약 500억대의 규모로 추정되며 지난해 22%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최근 해태음료 ‘썬키스트 키즈’, 롯데칠성 ‘코알코알 코알라’ 등 어린이 과즙음료의 잇단 신제품 출시로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웅진식품은 기존 제품보다 4배 이상 높은 40%의 과즙 함유량을 가진 ‘자연은 튼튼’과 ‘자연은 슬기’로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를 공략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알로에와 청포도 과즙에 성장 발육을 돕는 칼슘이 들어간 자연은 튼튼 과 사과와 당근 과즙에 두뇌건강을 위한 필수아미노산 3종이 들어간 자연은 슬기 두 가지 제품은 200ml 아셉틱 펫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000원이다.

마영진 브랜드매니저는 “대부분의 어린이음료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캐릭터 인형 판촉물을 과감히 없애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할 수 있었다”며 “아이를 위해서는 꼼꼼히 따져보고 소비하는 골든 맘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밍키 기자 cm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