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은 지난 1월 ‘이마트 천년의 힘 활력홍삼’과 ‘이마트 1318홍삼박사’를 출시한 데 이어 가정의 달을 겨냥해 ‘이마트 천년의 힘 달인홍삼’(5만9천원), ‘이마트 봉밀홍삼절편’(4만9천원), ‘이마트 어린이를 위한 맛있는 홍삼’(6만5천원), ‘이마트 발효흑마늘’(3만4500원) 등 4종의 PL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대표적인 홍삼제품인 농축액 제품과 추출액 제품, 홍삼절편에 이르는 기초라인을 완성했고, 최근 주목받고 있는 소재인 흑마늘 제품도 내놔 건강카테고리의 PL 제품을 확대하게 됐다.
휴럼 관계자는 “이마트와의 JBP를 통해 제품출시 전반에 걸친 양사간 협조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바르게 파악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의미를 가진다”고 설명했다.
이승현 기자 drea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