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유산균 하루야채’ 2종
한국야쿠르트 ‘유산균 하루야채’ 2종
  • 김병조
  • 승인 2009.06.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채와 과일, 유산균을 한번에
한국야쿠르트는 체내환경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하루야채 시리즈 ‘유산균이 살아있는 호박과 유자’와 ‘유산균이 살아있는 보라당근과 포도’ 2종을 출시했다.

하루야채 ‘유산균이 살아있는 호박과 유자’는 호박, 노란당근 등 야채 15종과 유자, 사과 등 과일 5종을, ‘유산균이 살아있는 보라당근과 포도’는 보라당근, 토마토 등 야채 10종과 콩코드포도, 파인애플 등 과일 3종이 들어 있다.

두 제품 모두 유산균 배양액이 들어 있어 살아있는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과채음료에 한국야쿠르트의 핵심기술인 유산균과학을 접목시켜 기능성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기존 야채음료에 맛과 기능성을 더하여 지치고 분주한 30~40대 직장인의 체내 환경 균형을 맞추어 주는 제품이라고 한국야쿠르트는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 제품 홍보를 위해 MBC 월화드라마 ‘내조의 여왕’에 출연해 톡톡한 감초연기를 보인 최철호와 이혜영을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하루야채오리지널, 하루야채 컬러시리즈, 하루야채 키즈 등 효과적인 라인업을 통한 ‘하루야채’ 포트폴리오 구축 및 매출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가격 195㎖, 15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