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게토레이의 새얼굴 박지성
롯데칠성 게토레이의 새얼굴 박지성
  • 김병조
  • 승인 2009.06.0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능력 지속시켜주는 콘셉트 강화
롯데칠성음료와 한국펩시콜라는 스포츠 음료 ‘게토레이’를 리뉴얼하고 광고모델로 박지성을 발탁했다.

게토레이는 제품 이미지를 단순히 ‘갈증해소’ 차원을 넘어 ‘지속적 운동능력’을 뜻하는 ‘KEEP PLAYING’ 콘셉트로 정하고, 라벨을 더 진한 녹색으로 바꿨다.

이에 롯데칠성은 제품 특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로 프리미어리그의 산소탱크로 불리는 박지성을 선정하게 됐다.

광고에서 맨체스터 고층빌딩 옥상까지 쉬지 않고 달리는 박지성의 모습은 평소 경기장의 모습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건물의 계단을 수십 번 오르내리면서도 카메라 감독을 향해 여유 있게 웃으며 게토레이를 건네는 박지성의 모습은 2개의 심장, 3개의 폐를 가진 것 같은 지구력을 보여주고 있다.

게토레이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 건강하고 효율적인 운동을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과 에너지 섭취가 필수적”이라며 “박지성처럼 지치지 않고 운동할 수 있는 힘과 에너지를 갖기 위해서는 운동 중 게토레이를 마시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라고 말했다.

게토레이는 1960년대 후반 갈증생리학을 통해 완성된 스포츠음료로 마이클 조던, 타이거 우즈 등 세계적인 스포츠선수뿐 아니라 국내외 스포츠 마니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밍키 기자 cm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