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에 좋은 성분 다 모았다
눈 건강에 좋은 성분 다 모았다
  • 김병조
  • 승인 2006.02.14 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NC 비타민A 오큘라 포뮬라’ 출시
▶ GNC 비타민A 오큘라 포뮬라
현대인들의 신체 중 가장 혹사를 당하는 곳이 바로 눈이다. 온 종일 책과 씨름해야 하는 학생들, 컴퓨터 앞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들의 눈은 항상 피로하다. 이런 눈을 보호하기 위한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돼 화제다.

전문 상담원에 의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대’를 이끌어 가고 있는 GNC에서 눈을 위한 영양제 ‘GNC 비타민A 오큘라 포뮬라’를 출시했다.

GNC 비타민A 오큘라 포뮬라는 눈을 위한 5가지 비타민, 셀레늄을 포함한 3가지 항산화미네랄, 6가지 허브 및 식물추출물을 함유해 시각 기능과 점막 상피 세포 건강 유지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A와 항산화 비타민 3총사인 베타카로틴·비타민C·토코페롤 등이 함유돼 유해환경·유해산소로부터 눈을 보호하며, 백내장·시력감퇴·야맹증에 효과가 있다고 입증된 허브 빌베리,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풍부한 시금치 추출물 및 라이코펜을 공급하는 토마토 추출물, 그리고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케르세틴과 카테킨을 공급하는 녹차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섭취 방법도 간단해 1일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건강식품사업부 송주영 과장은 “GNC 비타민A 오큘라 포뮬라는 안구건조증, 야맹증 등의 안질환을 갖고 있거나 시력이 저하된 사람, 눈을 많이 쓰는 수험생이나 컴퓨터 작업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더욱 좋은 제품”이라며 “70년 이상 건강기능식품만을 생산·판매한 미국GNC 직수입 제품이라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특징을 밝혔다.

GNC 비타민A 오큘라 포뮬라는 60정이 8만5천원이며,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 병·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미국 피츠버그에 본사를 두고 있는 GNC(General Nutrition Centers)는 1935년에 설립돼 현재 전세계 41개국의 6500여 매장에서 1500여 종의 비타민·미네랄·스포츠영양제·허브제품 등을 판매하는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국내에는 170여 개 제품이 출시됐으며, 매장별로 전문영양사가 상주하며 영양상담과 함께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는 맞춤형 판매를 하고 있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