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제 2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미스터피자, 제 2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 관리자
  • 승인 2006.02.1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를 위한 색다른 피자 메뉴 공모
미스터피자(www.mrpizza.co.kr / 대표 황문구)는 오는 3월 12일까지 온라인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함께 '제 2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또 신제품 '쉬림프 누드'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이나 네이버 검색창을 통해 '그녀들의 피자콘테스트' 에 접속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피자나 함께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의 요리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직접 만든 요리의 사진을 함께 올리면 된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 금상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과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 은상 2명에게는 상금 30만원과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 동상 5명에게는 상금 10만원과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콤한 통새우와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제공하는 미스터피자 '쉬림프 누드'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아이디어도 공모한다. 으뜸 아이디어 상 1명에게는 딤채 김치 냉장고 1대와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을 버금 아이디어상 1명에게는 상금 10만원과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 딸림 아이디어상 10명에게는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을 제공한다.
콘테스트 결과는 3월 29일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와 네이버 이벤트 공지 게시판에 발표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는 '여자를 위한 피자'를 추구하는 미스터피자의 대표적인 여성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해의 경우 콘테스트의 결과를 반영해 출시한 샐러드 토핑의 '시크릿가든'으로 전체 피자 매출의 10%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미스터피자의 마케팅팀 이용석 차장은 "미스터피자는 작년 여성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시크릿가든의 출시로 매출 성장은 물론 여자를 위한 피자라는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수 있었다“며 ”올해에도 여성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여자들이 제안하는 여자를 위한 피자' 제품 개발을 위해 이 같은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는 메뉴 외에도 직원 유니폼, 캐릭터 등의 소비자 공모전 등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적으로 반영한 바 있다.

손수진 기자 starss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