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커피빈, 파스쿠치를 포함한 대형 커피전문점은 물론 던킨 도넛, 크리스피 크림 등의 유명업체가 진출해 있는 국내 커피시장에 Caffe Red가 어떤 돌풍을 일으킬지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상품개발 담당자는 “Caffe Red는 열정을 컨셉으로 한 제품이며, 첫사랑처럼 진하고 키스처럼 달콤한 맛으로 2,30대 주고객층의 입맛에 맞춰 출시,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시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레드망고 홈페이지(www.redmango.co.kr)에 Caffe Red출시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나나’ 시사회 초대권을, 레드망고 매장에서 Caffe Red를 마시고 영수증으로 응모하면 추첨하여 예매권을 증정한다. 매장에서는 8천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가로
세로 퍼즐 카드를 나눠주고, 퍼즐 카드를 작성하여 제시하는 고객에게 신제품 Caffe Red를 무료로 한잔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KTF Fimm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3시간 무료이용권과 롯데닷컴에서 인증번호 입력 후에 쓸 수 있는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