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온라인 쇼핑몰 판매 강화
웅진식품, 온라인 쇼핑몰 판매 강화
  • 관리자
  • 승인 2009.10.07 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11번가·옥션에 공식 브랜드 몰 개설
웅진식품이 대표 온라인 몰 G마켓, 11번가, 옥션에 브랜드 몰을 개설하며 공식 입점했다. 이로써 그 동안 중개업체들을 통해 등록됐던 웅진식품의 상품들을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공식 브랜드 몰에는 차 음료, 주스, 과즙음료, 두유, 커피, 전통음료 등의 음료 제품과 인홍삼 브랜드 ‘장쾌삼’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웅진식품의 온라인 매출 효자상품은 생수 대용으로 구매되는 1.5ℓ 용량의 ‘하늘보리’와 대량 구매비중이 높은 ‘대단한 콩’이다.

특히 ‘대단한 콩’은 기존의 두유와는 달리 일체의 식품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은 건강한 콩즙 음료라는 점에서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 유명한 제품이다. 입소문 효과를 업고 인터넷 매출이 급증해 현재 온라인 매출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웅진식품은 '대단한 콩'의 놀라운 인터넷 매출 결과가 온라인 쇼핑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게 된 계기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꾸준히 성장해 온 온라인 쇼핑몰은 최근 신종플루의 수혜로 급격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무게가 무거워 대량구매가 어려운 음료의 경우, 온라인 몰을 이용하면 무료 배송 서비스는 물론 상시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 성장 가능성이 큰 품목이다.

웅진식품은 온라인 몰 공식 입점을 기념해 11번가에서 1+1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