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던트의 아침을 겨냥한 <아침햇살 든든>탄생
셀러던트의 아침을 겨냥한 <아침햇살 든든>탄생
  • 관리자
  • 승인 2006.03.0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대표이사 유재면)은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위해 공부하는 직장인이라 불리는 ‘셀러던트’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아침형 음료 <아침햇살 든든>를 출시했다.

현재 경제활동인구의 24%를 차지하며 현실적이고 실속있는 소비행태를 보이며 소비트랜드의 가장 중요한 집단으로 떠오르고 있는 셀러던트들은 바쁘거나, 혼자 살아서, 살을 뺀다는 이유로 아침을 거르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그러나 여건이 맞으면 아침식사를 하겠다는 의견이 많아 부담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합리적인 식사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을 타겟으로 출시한 <아침햇살>을 업그레이드 시킨 <아침햇살 든든>은 건강에 좋은 7가지곡물(쌀, 현미, 흑미, 보리 , 기장 수수, 콩)과 2가지 견과(밤, 잣), 대추, 호박 인삼의 영양을 한병에 담은 아침형 음료라고 할 수 있다 .

웅진식품 마케팅기획팀 황형준 팀장은 “2635세대 뿐만 아니라 아침을 거르기 쉬운 청소년들에게도 영양상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해 줄 수 잇는 음료라는 컨셉으로 개발한 제품” 이라고 밝혔다.

“아침은 든든하게 챙기세요”라는 주제로 실속파 소비층을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며 우유와 두유를 기피했던 소비자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80㎖ 병 900원, 1.5ℓ페트 3000원 .

웅진식품은 이외에도 3~4월 출시 예정 신상품으로 제주한라녹차, 자연은 151일 푸룬, 자연은 365일 레드오렌지, 그녀의 초심, 그녀의 흑심이 출시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