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오광현 대표 '한국 서비스 경영 대상' 외식부문 대상 수상
도미노피자 오광현 대표 '한국 서비스 경영 대상' 외식부문 대상 수상
  • 관리자
  • 승인 2006.03.08 0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배달 피자 전문기업인 도미노피자 오광현 대표가 지난 8일 63빌딩 엘리제 홀에서 열린 한국 서비스 경영진흥원 주최 제4회 한국 서비스 경영대상에서 외식서비스/ 피자 전문점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 서비스 경영 진흥원은 ‘오광현 대표가 30분내 배달 시스템을 통한 서비스 품질 보증과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에 앞장 서왔을 뿐 만 아니라, 매년 25% 성장을 지속하며. 리더십, 고객 만족 경영, 인적 자원 및 조직 관리, 서비스 경영, 사회활동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인정받아 이번 한국 서비스 경영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지난 2002년부터 시작된 한국 서비스 경영대상은 서비스 업종 별로, 전문 심사위원과 고객 대상의 설문조사, 암행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금년에는 오광현 대표를 비롯하여 서비스 산업 분야의 총 17명이 수상했다.

손수진 기자 starss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