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서비스 경영 진흥원은 ‘오광현 대표가 30분내 배달 시스템을 통한 서비스 품질 보증과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에 앞장 서왔을 뿐 만 아니라, 매년 25% 성장을 지속하며. 리더십, 고객 만족 경영, 인적 자원 및 조직 관리, 서비스 경영, 사회활동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인정받아 이번 한국 서비스 경영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지난 2002년부터 시작된 한국 서비스 경영대상은 서비스 업종 별로, 전문 심사위원과 고객 대상의 설문조사, 암행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금년에는 오광현 대표를 비롯하여 서비스 산업 분야의 총 17명이 수상했다.
손수진 기자 star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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