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실론티 차이라떼’
롯데칠성음료 ‘실론티 차이라떼’
  • 관리자
  • 승인 2009.11.23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선된 인도산 홍차에 우유의 부드러움 더해
롯데칠성음료가 음료시장 스테디셀러로서 15년간 홍차음료 시장의 독보적 브랜드로 자리잡은 ‘홍차의 꿈 실론티’의 계열 확대 제품인 ‘실론티 차이라떼’를 출시했다.

‘차이라떼(Chai latte)’란 엄선된 인도산 홍차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더한 인도식 밀크티로, 홍차의 세계 3대 유명산지인 인도산(90%)과 스리랑카산(10%)의 엄선된 홍차가 적절히 블랜딩돼 깔끔하고 향긋한 홍차 특유의 맛과 향을 낸다.

또한 분유(2.5%)가 들어가 부드러운 밀크티의 맛을 구현하지만 240㎖ 캔에 90㎉의 적은 칼로리로 마시는데 부담이 없다. 단순한 갈증 해소를 위한 기존의 음료에서 벗어나 여유를 만끽하는 휴식음료로 쿠키, 케이크, 스폰 등을 곁들여 마시면 좋다.

실론티 차이라떼의 패키지 디자인을 보면 기존 실론티의 로고를 유지하면서도 밀크티를 연상시키는 상아색 바탕에 고급스런 인도풍 문양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프리미엄 밀크티를 표현했다. 온장 보관이 가능해 추운 겨울철 간편히 손과 몸을 덥혀줘 음료제품의 비수기인 겨울철에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실론티 차이라떼의 딜러레터를 제작해 거래처에 배포하고 자판기와 온장고에 워터스티커를 부착해 주목성을 강화해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할 계획이다. 특히 기존 실론티 제품의 도매채널 편중 판매에서 탈피하여 편의점, 대학가, 자판기 등 실소비 가능 채널에 최우선적으로 입점을 추진, 매출 증대를 노리고 있다.

가격 240㎖(캔), 8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