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식당, ‘복 주머니’ 이벤트 실시
새마을식당, ‘복 주머니’ 이벤트 실시
  • 관리자
  • 승인 2010.02.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돼지구이 전문점 새마을식당은 오는 12일까지 전국 96개 가맹점에서 동시에 새해맞이 100%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복 주머니’ 이벤트는 그동안 새마을식당을 애용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고객사은 행사로서 새마을식당의 고기메뉴와 소주를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각 테이블당 1장씩 행운의 복 주머니 스크래치 카드를 지급하는 것이다.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는 긁는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10명)에게는 아이팟터치, 2등 당첨자(10명)에게는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3등 당첨자(10명)에게는 얼굴의 번들거림과 콧잔등 피지를 제거해 주는 남성용 개기름파우더, 4등 당첨자(10명)에게는 남성 코털정리기, 5등 당첨자(10명)에게는 병따기 대용으로 쓸 수 있는 술꾼의 벨트가 각각 지급된다.

개기름파우더, 코털정리기, 술꾼의 벨트 등 그 이름에서부터 웃음을 자아내는 경품을 제공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밖에 열탄불고기 1인분 서비스, 호랑이볼펜, 참이슬 1병 서비스, 참이슬 미니어처 1병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는 “그동안 끊임없이 새마을식당을 찾아 주시는 고객 분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마을식당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승희 기자 ha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