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사상체질감별 표를 통해 고객의 체질을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 등 네 가지로 분류하고 △도라지(길경) △구기자 △쑥(애엽) △모과(목과) 등 다양한 한방차 제공 및 디톡스 식단(체내의 유해물질을 배출해주는 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워홈은 최근 강남 메리츠타워점에서 실시된 첫 ‘체질별 맞춤 황사극복 프로모션’에서 체질별 황사차 제공은 물론 구기자/돼지고기찜, 미나리무생채, 냉이된장국, 찹쌀현미밥 등 다양한 디톡스 성분을 포함한 특별 식단을 마련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아워홈 관계자는 “황사 등 호흡기를 자극하는 요인이 많은 요즘 같은 계절에는 목을 맑게 해 주고 기관지를 보강해 주는 역할로 황사차가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아워홈은 전국 800 여 개의 급식장을 대상으로 매월 건강컴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 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 아워홈 메리츠타워점을 찾은 고객이 황사차를 마시고 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