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새 광고로 젊은 소비층 공략"
롯데주류 "새 광고로 젊은 소비층 공략"
  • 관리자
  • 승인 2010.04.13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는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큰 인기를 누린 배우 신세경과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유이를 모델로 기용해 새 광고를 제작하고 젊은 소비층 공략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청주 브랜드인 `청하'의 모델이 된 신세경은 광고에서 부드럽고 순한 제품의 특성을 강조하면서 건전한 음주문화를 즐기자고 제안한다.

유이는 알코올 도수가 16.8도인 소주 `처음처럼 쿨'의 광고 영상에 등장한다.

소주이지만 부담이 별로 없다는 점을 부각시키면서 최근 대학생들의 술자리에서 유행하고 있는 동작들을 춤으로 재구성한 `쿨샷 댄스'를 선보인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젊은 고객들은 무조건 마시고 취하는 음주문화보다 다양한 주종의 술을 즐기기를 원한다"며 "알코올 도수가 낮은 제품을 내세우고 건전 음주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젊은 소비층에게 다가가는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