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쵸배 ‘컴온베이비’이벤트 전개
칸쵸배 ‘컴온베이비’이벤트 전개
  • 관리자
  • 승인 2006.03.2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대들이 주 고객인 롯데제과(주)와 온라인게임 전문업체인 ㈜손오공이 각 사의 대표브랜드를 앞세워 공동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제과가 지난 1984년 선보인 장수 대표브랜드 칸쵸 비스킷과 손오공이 최근 선보인 레이싱 게임인 컴온베이비의 주고객층이 일치해 두 제품 상호간 제휴를 통해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 행사는 게임쇼 전문 채널 퀴니의 ‘롯데 칸쵸배 컴온베이비 최강자전’ 리그전 런칭을 기념하며 이뤄지는 1차 이벤트로, 오는 4월 2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컴온베이비 게임 내에서 칸쵸 광고 이미지가 보이는 ‘칸쵸 전용맵(하와이안 돌핀비치, 블루오션 파크, 팡팡 주주파크)’을 완주한 후 ‘초코과자는 역시 00뿐이야’의 퀴즈에 응모하면 정답을 맞춘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30매(1인 2매)과 롯데 칸쵸 30박스(1인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 응모는 롯데제과 홈페이지(www.lotteconf.co.kr)와 컴온베이비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또 ‘롯데 칸쵸배 컴온베이비 최강자전’ 리그전은 컴온베이비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24명씩 12주에 걸쳐 리그전이 진행되고, 경기는 잠실 롯데월드 내에 위치한 퀴니 ‘엠트렉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매회 1,2,3등 입상자에겐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각 회의 1등이 모여 최강자를 뽑는 최종회 (12회)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총 상금 규모는 1300만원이다.

한편 ‘롯데 칸쵸배 컴온베이비 최강자전’은 게임 전문채널 퀴니를 통해 방송되며, 진행은 KBS 개그콘서트 ‘고음불가’ 코너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이수근, 게임전문MC 곽현화가 맡는다.

정지명 기자 j2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