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리얼브라우니’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두툼한 두께와 함께 사이즈가 커져 더욱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관찰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리얼브라우니’를 진한 커피와 함께 즐기는 것을 알아내고 커피 한 잔과 어울리도록 제품 크기를 넉넉하게 변경한 것이다.
일부 대학가 매점 등에서 ‘리얼브라우니’를 낱개로 판매해 매출이 높았다는 점도 고려해 편의점, 대학가 매점 등에서 낱개로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오리온 마켓오 관계자는 “끊임없는 관찰 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기호를 다양하게 맞추는 제품만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