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라이스로 주점 매출 ‘쑥쑥’
오므라이스로 주점 매출 ‘쑥쑥’
  • 신원철
  • 승인 2010.09.17 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2쪼끼쪼끼, 점심메뉴 매출 15%
캐주얼레스토랑 ‘시즌2쪼끼쪼끼’가 최근 점심장사로 매출을 보완하고 있어 주목된다.

단호박커틀렛 오므라이스, 빠샤가라아게 오므라이스 등 요일별 메뉴를 지정해 고객들이 자리에 앉으면 곧바로 음식을 내놓고 있다. 이는 점심시간을 아껴 개인적인 일을 보려는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다.

또 5천원의 저렴한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주요 메뉴인 오므라이스를 가맹본부인 태창파로스의 자매 브랜드 오므스위트에서 개발한 덕분이다. 오므라이스 전문 브랜드에서 개발한 만큼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시즌2쪼끼쪼끼에서 판매하는 점심메뉴 오므라이스는 지난 1년간 서울 가락시장역점, 신도림점 등에서 판매하며 시장성을 검증받았다. 현재 가락시장역점과 신도림점의 점심시간 매출은 각각 65만원, 30만원이다. 점심시간 매출이 하루 전체 매출의 10~15%를 차지한다.

주점의 매출이 대부분 저녁시간에만 몰려 매장 활용도가 떨어지는 점을 개선한 셈.

시즌2쪼끼쪼끼에서는 현재 점심메뉴를 운영할만한 상권에 한해 점심메뉴 조리법을 전수하고 있다.

시즌2쪼끼쪼끼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점심 메뉴를 도입하려는 가맹점이 많지만 상권, 고객들과 잘 맞는 곳에게만 허용해왔다”며 “하지만 앞으로 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캐주얼레스토랑에 맞게 브랜드를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원철 기자 haca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