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김 웅 대표가 참석, 바리스타 복장을 갖추고 커피 전문점으로 형상화한 구조물 내부에서 5천여명의 시민에게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제공했다.
한편 남양유업 홈플러스 입점을 시작으로 조만간 대부분의 대형유통업체에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입점할 계획이다. 또한 시음행사를 전국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한편 남양유업은 우유맛을 내기위해 사용되던 카제인나트륨을 빼고 무지방우유를 넣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최근 출시하며 신시장에 뛰어들었다.
김정배 기자 ks1288@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