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신제품은 모두 저지방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올 여름 소비자 입맛을 사수하기 위한 레드망고의 야심작이다.
요거트 쿨링(Yogurt Cooling)은 신선한 생과일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얼음이 가득 들어 있어 시원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상품개발 담당자는 "중간 굵기의 얼음을 사용해 시원함을 더했고, 살아있는 유산균과 저지방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함유되어 진한 요거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가격은 3900원.
향과 맛이 강한 유자를 기본으로 생과일을 더한 유자딸기 빙수, 유자키위 빙수, 유자망고 빙수와 생과일을 듬뿍 얹은 오렌지 빙수, 자몽 빙수 등 5종의 과일 빙수도 출시한다. 연유 대신 우유와 과일 퓨레를 사용해 단맛을 줄이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유지하면서 풍부한 과육으로 과일의 맛을 한층 더 느낄수 있다고 한다. 가격은 Small 4900원, Medium 7400원, Large 9700원.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나도 레드망고 광고모델’이라는 타이틀의 광고사진 공모전도 개최한다. 요거트 쿨링 또는 과일빙수와 함께 광고사진을 찍고 레드망고 홈페이지(www.redmango.co.kr)에 사진과 함께 컨셉트, 카피를 작성해 응모하면 1천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된다.
2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1등 레드망고상, 2등 포토상과 카피상, 3등 아이디어상을 비롯 네티즌 인기상과 본선진출상이 주어지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 시식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기간 5월 1일 ~ 7월 31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