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 2011 친환경브랜드 종합외식부문 대상 수상
아모제, 2011 친환경브랜드 종합외식부문 대상 수상
  • 신원철
  • 승인 2011.02.24 0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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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지역과 MOU통한 식자재 공급 등 신선한 먹거리 제공 공로 인정
▶ 지난 22일 열린 '2011 친환경 브랜드 대상'에서 아모제가 종합외식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모제 김영배 본부장(사진 오른쪽)이 수상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모제(대표 신희호)는 지난 22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진행된 ‘2011 친환경 브랜드 대상’에서 종합외식기업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한 이번 친환경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에게 환경 친화적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친환경에 기여하는 제품을 만들어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각 분야의 브랜드들로 선정됐다.

아모제는 ‘식자재 우선주의’를 경영철학으로 마르쉐, 오므토토마토, 엘레나가든 등 모든 브랜드에서 항상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하려 노력해 왔으며, 원활한 공급을 위해 친환경 특구인 양평군과 양해각서(MOU)를 채결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들의 신뢰와 그린기업 이미지를 구축해 왔다.

유럽풍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에서는 모든 식자재를 매장 내에 진열해 고객에게 직접 보여주고 즉석에서 조리하는 시스템을 채택하고, 국내 최초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 ‘오므토토마토’에서는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을 통해 검증된 액상 달걀, 순수 국내산 원적미 사용만을 사용해 오고 있다.

아모제 김영배 본부장은 “아모제는 향후 친환경 식자재 생산 지역과의 양해각서 (MOU)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며 “항상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 국내 최고의 외식전문 기업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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