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40주년 축하 음료와 식품, 원두를 개발해 전 세계에서 동시 출시하고, 4월 한 달간 전세계 스타벅스 직원들과 고객들이 각국의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치는 ‘Global Month of Service’를 전개한다.
스타벅스의 로고는 1971년, 1987년, 1992년 세 번 교체를 실시했으며 이번이 네 번째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도 지난 8일부터 새 로고의 ‘그린 에이프런’의 사용을 시작, 새로운 로고가 인쇄된 머그와 테이크 아웃컵의 음료를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스타벅스의 새 로고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특별한 사업 모델을 상징한다.
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의 어시장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고급 원두를 로스팅해 판매하는 작은 매장 1개로 출발해 오늘에 이르렀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