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년 스타벅스 새 얼굴로 인사
40주년 스타벅스 새 얼굴로 인사
  • 관리자
  • 승인 2011.03.1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커피 컴퍼니가 창사 40주년을 맞는 3월 8일을 기해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스타벅스 로고(사진)를 새롭게 교체하고 이벤트를 연다.

또한 40주년 축하 음료와 식품, 원두를 개발해 전 세계에서 동시 출시하고, 4월 한 달간 전세계 스타벅스 직원들과 고객들이 각국의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치는 ‘Global Month of Service’를 전개한다.

스타벅스의 로고는 1971년, 1987년, 1992년 세 번 교체를 실시했으며 이번이 네 번째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도 지난 8일부터 새 로고의 ‘그린 에이프런’의 사용을 시작, 새로운 로고가 인쇄된 머그와 테이크 아웃컵의 음료를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스타벅스의 새 로고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특별한 사업 모델을 상징한다.

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의 어시장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고급 원두를 로스팅해 판매하는 작은 매장 1개로 출발해 오늘에 이르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