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몰과 공동으로 유럽 문화 체험기회 제공
총 160명에게 8박 9일 동안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3개국 여행
현대약품(대표 이한구) 식품사업부는 본격적인 여행철을 맞아 국내 대표적인 식이 섬유 음료 미에로 화이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2006 미에로 글로벌 캠프 유럽’ 행사를 실시한다. 총 160명에게 8박 9일 동안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3개국 여행
총 160명에게 유럽 여행의 기회를, 2천명에게 미에로 틴즈 티셔츠를, 또한 모든 구매자는 구입한 병뚜껑에 기재된 사항을 확인해보면 미에로화이바 ‘한병 더’ 행운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제품 병뚜껑에서 ‘유럽배낭여행’ 메시지를 찾은 소비자 총 150명에게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유럽 3개국을 8박 9일 동안 여행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미에로 화이바 병뚜껑 10개를 모아서 보내거나, 10병들이 박스의 야채 과일 그림을 보낸 사람 중에서도 10명을 추첨하여 유럽 배낭여행의 기회를 준다.
이 밖에도 ‘1병 더’라고 적힌 병뚜껑을 찾으면 구입처에서 한 병을 더 받을 수 있는 ‘1병 더’ 이벤트와, 뚜껑 10개 혹은 10병 입 박스의 야채과일 그림을 보낸 선착순 2천명에게 미에로 틴스 티셔츠를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첨자는 6월 2일, 8월 3일 두 번에 나눠 발표 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에로 화이바 홈페이지 (www.miero.co.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유럽 여행 일정은 투어몰 여행㈜의 협찬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미에로화이바는 최근 광고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고아라의 S라인을 강조한 섹시 컨셉의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음료 성수기를 통해 공격적 마케팅 활동으로 식이섬유 음료시장의 독보적 1위 자리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승현 기자 drea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