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제 2브랜드 론칭
스쿨푸드, 제 2브랜드 론칭
  • 관리자
  • 승인 2011.04.2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 ‘에이프릴마켓(4pril Market)’오픈
분식 프랜차이즈 업체인 (주)스쿨푸드가 지난 4월 1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이프릴마켓(4pril Market)’을 오픈했다.

에이프릴마켓은 재료의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린 최소한의 조리법으로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는 등 ‘이탈리안 그린 비스트로’를 지향한다.

총 40여 평의 규모인 에이프릴 마켓은 탁 트인 매장 인테리어로 공간을 넓게 활용했다. 또한 오픈주방 형태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자연스럽게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에이프릴마켓의 베스트 메뉴는 '미역국 파스타', '골뱅이 파스타', '누룽지 파스타', '우거지 파스타' 등 우리농산물을 활용한 퓨전음식들로 특히 시금치를 통으로 올린 시금치 샐러드는 신선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화덕에서 직접 구운 피자는 이곳의 대표 메뉴다. 시금치와 베이컨을 얹어 접어 먹는 ‘시금치 피자’, 블루베리 콤포테와 고르곤 졸라 치즈가 어우러진 ‘블루베리 플렛 브레드’, ‘타코 칼죠네’, ‘마르게리따’ 등 총 5가지의 메뉴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스쿨푸드가 론칭 이후 현재 30개의 매장을 출점시키며 승승장구 할 수 있었던 이유는 기존 분식프랜차이즈와 달리 퓨전요리를 선보였기 때문”이라며 “에이프릴마켓 또한 이탈리안 레스토랑과의 차별화를 선언. 앞으로도 식감이 살아 있는 다양한 퓨전 요리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은희 기자 ye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