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입소문 마케팅’ 전개
아워홈 ‘입소문 마케팅’ 전개
  • 연봉은
  • 승인 2011.05.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부서포터즈, 파파라치 이벤트 등 다양한 입소문 마케팅 펼쳐
“고객의 입을 통해야 진정한 ‘맛집’이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이승우)의 외식업장들이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을 초청, 매장을 직접 이용하고 이에 대한 평가를 주변에 알리는 ‘입소문 마케팅’을 실시한다.

고객에게 매장 분위기와 제품의 맛, 서비스 등을 검증받음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높이겠다는 것.

동탄 메타폴리스에 위치한 프리미엄 푸드코트 메인디쉬는 내달부터 ‘주부 서포터즈 1기’를 운영한다.

커뮤니티 ‘동탄맘들 모여라’ 회원 중 30~40대 주부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서포터즈는 메인디쉬 메뉴 시식 및 평가, 블로그 홍보, 매장 운영상 장·단점 조언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메일(hj1765.no@ourhome.co.kr)을 통해 신청 접수가 가능하고 활동기간은 6월 한 달간이다.

서포터즈에겐 메인디쉬 식사권과 신메뉴 시식권, 아메리카노 쿠폰 제공 등의 활동 혜택이 주어지고 우수 활동자를 대상으로 뮤지컬 티켓, 도서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헌터’는 매장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사진으로 담아 SNS에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0일까지 전국 모든 버거헌터 매장에서 이벤트가 진행되며 매장 방문 사진을 올린 블로그의 주소를 bugerhunter_event@ourhome.co.kr에 전송하면 치즈쿠폰, 닥스 캐리어, 공연 티켓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식패스트푸드 전문점 ‘밥이답이다’에서도 SNS를 활용한 입소문 마케팅을 펼친다.

밥이답이다는 매장 트위터에 소개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리트윗 한 고객들에게 식사권을 추첨 증정하는 행사를 상시 진행한다.
장유진 기자 yujin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