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만나는 문화마케팅의 일환
국내 1위 죽 전문 브랜드 기업 '본죽'(대표 김철호)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가족사랑'을 주제로 한 <본죽 '사랑의 가족' 생활수기 공모>를 27일까지 전국 580여개 가맹점을 찾는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이번 사랑의 가족 생활수기 공모는 생활 속에서 경험했거나 간직하고 있는 가족사랑의 소중한 사연과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가족사랑을 재확인한 잔잔하고도 따뜻한, 살아있는 이야기들을 고객들로부터 직접 모아 이를 통해 잊혀져 가는 가족사랑의 소중함을 보다 폭넓게 확인하기 위한 행사이다. 이번 수기공모의 원고분량은 A4용지 4매 이내, 또는 원고지 15매 이내 분량으로 주제는 '가족사랑'을 주제로 한 자유로운 형식과 내용의 글을 대상으로 한다. 최우수상 당선자에게는 상금 10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각 50만원, 가작 3명에게 30만원과 입선작은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공모에 참여한 일반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본죽 계간 사외보의 1년 정기구독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응모방법은 우편과 이메일(webmaster@bonjuk.co.kr) 접수가 가능하며 당선자는 6월 7일 본죽 홈페이지(www.bonjuk.co.kr)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수기공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좀더 가깝게 다가가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한 행사로 당선작은 6월 창간되는 본죽 계간 사외보 '본'에 게재된다.
손수진 기자 starssj@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