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감성과 더불어 전통적인 한식 메뉴의 조합으로 코리안 비스트로 콘셉트로 진출한다. 중국 내 사업 운영에 정통한 파트너와의 협약을 맺고 업체 직접 진출이 아닌 컨설팅 형태로의 중국 시장 진출의 첫 번째 시험모델로 새로운 형태의 한식 세계화의 진출을 꾀할 예정이다.
스쿨푸드의 이상윤 대표는 “스쿨푸드의 분식 메뉴와 한식의 고유한 장점을 살린 많은 메뉴를 준비 중”이라며 “한국의 맛과 멋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해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 설 수 있는 성공한 프로젝트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유은희 기자 ye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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