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3일부터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쇠고기 소비량이 급증하는 추석을 맞아 목초사육 뉴질랜드 쇠고기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관심 유발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서울 시내 및 경기광역 지역의 각종 교통 광고 속에 삽입된 QR코드 접속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QR코드는 지하철 역사 내 위치한 와이드칼라, 지하철 승강장 스크린도어, 버스외부 및 버스 쉘터 등에 게재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쇠고기’ 광고 속에서 찾을 수 있다.
응모는 교통광고 속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한 뒤 뉴질랜드 쇠고기에 대한 퀴즈 정답 선택만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퀴즈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뉴질랜드 쇠고기 선물세트를 총 1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퀴즈 이벤트 당첨자는 20일 비프앤램 뉴질랜드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한다.
백안진 기자 baj@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