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복분자주 ‘고개를 들라’CF 방영
보해 복분자주 ‘고개를 들라’CF 방영
  • 관리자
  • 승인 2006.05.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개를 들라’ CF
지난 해 ‘전설의 힘’으로 인기를 끌었던 보해 복분자주 CF가 이 ‘고개를 들라’라는 테마로 전파를 타고 있다.
실제 보해 복분자주 CF 2탄 ‘고개를 들라’편은 지난 4월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의 1차 심사에서 야하다(?)는 이유로 조건부 방송 판정을 바다 수정을 거쳐 우여곡절 끝에 5월 10일부터 3개월간 방영될 예정이다.

‘고개를들라’ CF는 ‘복분자가 남성을 강하게 만든다’는 메시지를 담아 유머러스하게 제작된 것으로, 지난 ‘전설의 힘’편에 이어 보해 복분자주 전속모델 차승원이 출연한다.
CF에서 차승원은 ‘고개숙인 남자’ 유해진에게 보해 복분자주를 권한 뒤 ‘들어’라는 멘트를 하는데, ‘들어’라는 말에는 “보해 복분자주를 마셔라”는 의미와 “고개숙인 남성들이여, 고개를 들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전체적인 흑백화면이 빨간 보해 복분자주와 대조를 이루며 자연스럽게 제품이 강조될 수 있는 기법을 이용한 이번 CF는 코믹연기의 달인인 차승원과 유해진의 사실적인 표정연기가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