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보해 복분자주 CF 2탄 ‘고개를 들라’편은 지난 4월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의 1차 심사에서 야하다(?)는 이유로 조건부 방송 판정을 바다 수정을 거쳐 우여곡절 끝에 5월 10일부터 3개월간 방영될 예정이다.
‘고개를들라’ CF는 ‘복분자가 남성을 강하게 만든다’는 메시지를 담아 유머러스하게 제작된 것으로, 지난 ‘전설의 힘’편에 이어 보해 복분자주 전속모델 차승원이 출연한다.
CF에서 차승원은 ‘고개숙인 남자’ 유해진에게 보해 복분자주를 권한 뒤 ‘들어’라는 멘트를 하는데, ‘들어’라는 말에는 “보해 복분자주를 마셔라”는 의미와 “고개숙인 남성들이여, 고개를 들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전체적인 흑백화면이 빨간 보해 복분자주와 대조를 이루며 자연스럽게 제품이 강조될 수 있는 기법을 이용한 이번 CF는 코믹연기의 달인인 차승원과 유해진의 사실적인 표정연기가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승현 기자 drea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