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업계 여름특수 마케팅 강화
아이스크림 업계 여름특수 마케팅 강화
  • 관리자
  • 승인 2006.05.11 0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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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로 인해 아이스크림 업계가 앞당겨 여름특수를 위한 고객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미국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는 유기농재료와 천연재료를 활용한 웰빙 유기농 아이스크림 빙수 세트를 선보였다.
유기농, 웰빙음료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유기농 원두커피를 이용한 유기농 아이스크림 빙수, 과일과 프리미엄급 유기농 포도주스를 첨가한 유기농 포도과일 빙수 등이며 기존의 유기농 아이스크림 그린티빙수도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데카던트코리아는 “유기농 재료에서 느낄 수 있는 순수하고 깔끔한 맛을 유지하며 건강한 맛의 고급화를 추구하기 위해 빙수에 천연, 유기농 재료를 적절히 조화시켜서 사용했으며, 한국 전통적인 음식인 화채의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을 제대로 재현해 낸 유기농 아이스크림 빙수로 올 여름 빙수 시장에서 호응을 얻을 것”고 자신감을 보였다.
지난해 홍대점을 오픈하며 한국에 진출한 이 업체는 일산 정발산, 영등포, 압구정동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레드망고는 생과일과 안티헬리코박터가 함유된 저지방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씹히는 얼음을 넣어 시원함을 살린 요거트 쿨링, 과일 빙수(유자, 오렌지, 자몽)를 새롭게 선보였다.
레드망고는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 베이 무료 입장권(1,200매), 캐리비안 베이 30%할인권, 레드망고 신제품(요거트 쿨링, 과일빙수) 무료 시식권을 제공한다.

던킨도너츠는 ‘아이스 블루베리 2종’과 ‘아이스 티 라떼 2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여름철 특수 시즌 준비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스 블루베리 음료 2종'은 신선한 블루베리와 달콤한 클래식 화이트 파우더가 혼합된 '아이스 블루베리 화이트 모카(커피음료)'와 '아이스 블루베리 화이트 초코(초코 음료)' 2종으로 상큼한 블루베리의 맛과 향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티 라떼는 웰빙 트렌드에 걸맞게 커피가 첨가되지 않은 음료로 아이스 녹차 라떼는 최고급 녹차와 신선한 우유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하며 아이스 홍차 라떼는 홍차의 진한 향과 우유가 조화를 이루어 깊은 향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0일까지 동안, 해피 포인트로 아이스크림 제품 구매 시 기존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지금이 해피포인트를 사용할 순간’을 실시한다.
이 기간에 해피포인트로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최고 1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존 2천원이었던 싱글 레귤러 사이즈 아이스크림은 500원 할인된 가격인 해피포인트 1500점으로 현금 없이 판매한다. 더블레귤러(3600원) 사이즈와 파인트(4900원) 사이즈, 아이스쿨러(2900원)는 600원 할인되어 각각 3천 포인트, 4300포인트, 2300포인트로 구매 가능하다. 패밀리(1만1400원) 사이즈는 1500원 저렴한 990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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