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는 이달 말까지 어린이세트 구입 시 ‘스피드전사’ 시리즈와 ‘춤추는 목각인형’ 시리즈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장난감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어린이세트는 새우, 불고기, 데리버거 세트 3가지로 구성돼 있는데 새우 및 불고기버거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스피드전사 시리즈 중 하나를, 데리버거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춤추는 목각인형 시리즈의 하나를 증정한다.
롯데리아 마케팅 남익우 팀장은 “매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나 인기가 높은 장난감을 어린이 세트 메뉴와 함께 선보이고 있는데 호응이 좋다”며 “앞으로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창의성을 키워줄 수 있는 아이템을 개발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무디킹, 모바일 프로모션 실시
스무디킹이 겨울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따뜻한 과일음료 ‘히터즈’를 알리고 젊은층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오는 11월 5일까지 대대적인 모바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휴대폰을 이용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 즉시 당첨 확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
먼저 휴대폰으로 ‘**1001’로 접속하면 히터즈 한 잔 구매 시 추가로 한 잔을 무료로 주는 ‘원+원’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2002’로 접속하면 오는 28일 개봉 예정인 영화 ‘레전드 오브 조로’의 포스터 이미지가 새겨진 머그컵을 그 자리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2000-357’로 스무디킹에 관한 의견을 문자로 보내면 매일 5명을 추첨해 스무디킹의 뉴트리언트 블렌드, 텀블러 컵, 아세로라 비타민, 바비브라운 립글로스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김호동 팀장은 “휴대폰 보유인구 3500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스무디킹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스무디킹은 2003년 명동점을 시작으로 현재 12개 매장이 운영 중에 있다. 투썸플레이스, ‘베일리스 음료’ 출시
케익&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아이리쉬 크림 리큐르 베일리스를 넣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베일리스 음료’를 출시했다.
베일리스는 신선한 아이리쉬 크림과 아이리쉬 위스키가 블랜딩돼 탄생한 세계판매 1위의 프리미엄 크림 리큐르이며, 천연 재료의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전세계 20~30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베일리스 온더락(6천원)과 베일리스 라떼(5천원), 베일리스 핫초코(5천원) 등 3종류로, 각각 크림, 커피, 초콜릿이 베일리스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낸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베일리스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20일까지 해당 음료를 3번 마시면 베일리스 미니어쳐 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 시간동안 투썸플레이스에서 베일리스 음료와 함께 찍은 사진과 시음 소감을 베일리스 싸이월드 미니홈피(town.cyworld.com/baileysparty)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베일리스 200ml 1병을 증정한다.
임영미 기자 ymi@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