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눈,귀 역할하는 대표 정보지
외식인들의 알찬 정보지 식품외식경제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식품외식경제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을 파악하고, 외식산업의 흐름을 읽어, 향후 소비심리를 예측할 수 있게 해 주는 유용한 정보지의 역할을 훌륭히 해냈습니다.
항상 가장 빠르고 정통한 소식을 담아 전해주기 위해 발로 뛰고, 고민해 오신 식품외식경제의 모든 임직원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10년이란 시간동안 시대의 흐름에 유연하게 대처하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흘린 땀과 노력들이 지금의 식품외식경제가 이어온 이유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10년전 IMF 외환위기로 인해 한국 외식시장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많은 외식업체들의 확산으로 혼란기를 겪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탄생한 식품외식경제는 올바른 지표를 알려주는 나침판과 같았습니다.
날카로운 시각으로 명품과 이류, 삼류를 구분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눈과 귀의 역할을 하며, 오늘날 한국식품외식시장의 눈부신 발전을 가져올 수 있게 하는 역할을 충실히 해왔습니다. 이제 한국외식업계가 글로벌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 시점에 식품외식경제가 세계속의 한국외식산업을 알리는 대표 정보지로서 더욱 성장해 나가실 것으로 믿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10주년을 축하하며, 식품외식경제 창간 10주년을 맞아 더 큰 도약을 실현할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원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