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주)놀부 김순진 대표
<창간 축사> (주)놀부 김순진 대표
  • 관리자
  • 승인 2006.05.12 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후 10년은 질적 성장에 앞장서 주길
▶ (주) 놀부 김순진 대표
제 2 창간으로 아름다운 재도약을 하고 있는 식품외식경제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0월에 귀 신문은 식품산업까지 아우르는 종합전문지로 나아갈 비전을 새롭게 그렸습니다. 외식분야보다는 더 방대한 국내외 식품분야를 다루면서 신문의 질적 변화를 순조롭게 이끌어 오는 열정과 노고에 아낌없는 격려를 보냅니다.

지난 10년간 국내 외식산업은 소득수준이 높아지고 여성들의 사회활동이 증가하면서 외식비용과 지출횟수도 동반 상승하는 등 외형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이제는 질적 수준 향상이 요구되는 전환기를 맞고 있습니다. 내부 인프라를 재구축하고 해외에 역수출하려는 외식 브랜드들의 행보는 참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난날 귀 신문이 외식산업을 발전시키고 권익을 향상시키는데 노력을 기울여 왔음은 업계 관계자들이 익히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국내 외식산업이 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하고 함께 고민해주는 매체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또한, 발 빠르고 가장 정확하게 전달해주는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춰 식품과 외식산업을 아우르는 업계 대변지로 자리매김 해 나아가길 기대합니다. 더불어서 임직원들의 지대한 열정 변함없길 바라며, 다변화 되어가고 다매체 되어가는 외식 시장에서 여러 독자로부터 신뢰와 존경받는 미디어로 더욱 뿌리내리길 기원합니다.

식품외식경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