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2%부족할 때’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 때’
  • 관리자
  • 승인 2012.02.1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팝스타’ 효과 전월比 30% 성장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의 ‘2%부족할 때’가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효과를 톡톡히 보며 지난 1월 대비 약 30%의 매출신장을 기록했다.

‘2%부족할 때’는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에서 제품노출(PPL)을 비롯해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공식SNS 리트윗 이벤트, 댓글 이벤트, 2%기자단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롯데칠성음료 블로그(www.chilsungblog.com)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도 K팝스타 심사위원’ 댓글 이벤트(2월 26일까지)와 ‘2%기자단’ 공개모집(2월 15일까지)은 K팝스타 생방송 방청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 활발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2012년을 ‘2%부족할 때’ 재도약의 해로 삼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출 400억원 달성 목표를 정했다”면서 “이를 위해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관련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K팝스타 효과’를 누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이후에도 제품 콘셉트와 맞는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의 제작지원 및 PPL로 참여해 SNS 연계이벤트, 소비자 프로모션 등 다방면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사윤정 기자 suja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