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F&B, 신 CI·BI 공개
교촌F&B, 신 CI·BI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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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2.02.17 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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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F&B (주)가 강남역점 개장과 함께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와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교촌치킨은 기존 빨강색에서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뉴트럴 베이지색으로 변경했다. 흙과 나무라는 자연의 대표적인 소재가 주는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서다.

또 창립 연도인 ‘1991’을 상징화해 교촌과 같이 사용함으로써 전통성과 새로움 그리고 재미를 동시에 표현했으며 네츄럴 베이지 색상에 맞춰 모든 포장 및 패키지를 100% 천연펄프지로 교체했다. 이 밖에도 강남역점에서는 기존의 배달 메뉴 이외에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10여 가지의 새로운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닭발과 닭다리살로 만든 편육에 채소와 소스를 곁들이는 ‘신선편향채’, 육수에 살코기와 오색 약수로

맛을 낸 보양식 메뉴, 닭 가슴살로 만든 웰빙 에피타이저 ‘치킨 육포’와 불닭덮밥인 ‘숯불돌솥밥’ 등의 식사 메뉴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유은희 기자 ye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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