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한복판에 업그레이드된 피자헛이 생겼다!
명동 한복판에 업그레이드된 피자헛이 생겼다!
  • 관리자
  • 승인 2006.05.22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동에서 보내는 '즐거운5樂시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 한국피자헛 명동본점
한국피자헛(대표 조인수)은 16일 명동 쇼핑거리 중심가에 피자헛 343호점인 명동본점을 열었다.
피자헛 명동 본점은 명동의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밝은 조명과 색상의 2, 3층에는 까페 같은 느낌의 폭신하고 예쁜 좌석부터, 가족단위가 둘러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은 물론 나홀로 방문 고객을 위한 바 형식의 테이블까지 두루 갖췄다.

피자헛 명동본점은 기존 피자헛 매장의 업그레이드 버전 레스토랑으로 피자헛 매장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물론, 얇고 쫄깃해진 도우와 다양하고 신선한 토핑이어우러진 프레쉬 고메이 피자 5종을 비롯, 피자헛의 대표 애피타이저인 치킨 퀘사디아, 바비큐 폭립, 버팔로 윙 등으로 구성된 베스트 샘플러, 쉬림프 라비올리 등 다양한 파스타 메뉴와 허니레몬 아이스티, 유자에이드 등 특색있는 음료를 판매한다. 또 식사 후에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피자헛 명동본점은 오픈과 동시에 패션쇼핑몰, 화장품 전문점 등의 쇼핑 문화시설이 한데 모여 있다는 지역적 특징을 고려해 인접한 다양한 브랜드와 손을 잡고 할인 쿠폰 북를 제작해 명동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배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쿠폰 북에는 피자헛 피자와 라네즈 스타 메이크업, ABC Mart 에서 10% 할인을, 박준 뷰티랩 과 얼짱 디지털 포토스티커샵에서 20% 할인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어 명동에 쇼핑을 하러 온 고객들로 하여금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6월부터는 CGV멤버쉽 고객 및 명동 CGV이용고객들에게 피자할인 및 에이드무료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피자헛 마케팅 담당자는 “세분화된 입맛의 소비자층에 독특한 메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젊은층의 유동인구가 많고 외식트렌드 파악이 용이한 명동 상권에 업그레이드 된 레스토랑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손수진 기자 starss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