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 위한 최고의 서비스 안내서
고객 만족 위한 최고의 서비스 안내서
  • 관리자
  • 승인 2012.03.02 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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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길희 Abia 대표의 ‘서비스 슈퍼스타’ 출간
전길희 Abia(hospi tality Training and M anagement consul ting) 대표는 서비스업 종사자들이 전문 서비스 인으로 슈퍼스타가 되는데 하나의 안내서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서비스 슈퍼스타(Service Super Star)’를 출간했다.

저자는 극심한 구인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계의 서비스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맞춤식 교육과 훈련이 될 현실적인 내용을 이 책을 통해 담았다.

특히 복잡한 이론보다 저자의 경험을 토대로 고객의 마음을 상황에 맞게 정리하며,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 방법을 일러스트와 메뉴 사진으로 포인트를 집어 내 읽는 지루함을 없애고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저자는 호텔 경영학 분야 명문으로 꼽히는 미국 FIU(Flori da International University)에서 호텔ㆍ푸드 서비스 매니지먼트를 전공, 우리나라 최초로 외식경영자과정을 창설한 외식산업의 대모다.

206쪽, 아비아북스 펴냄, 1만3천원.

박수진 인턴기자 p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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