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윈저 할리우드 광고제 3관왕 달성
위스키 윈저 할리우드 광고제 3관왕 달성
  • 연봉은
  • 승인 2012.03.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저가 국내외 여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윈저만의 새로운 시도와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할리우드에서 인정받았다.

윈저의 2011년 캠페인 ‘쉐어 더 비전(Share The Vision)’은 지난 14일(현지시각) 미국 LA ‘할리우드 광고제(NXT STAGE 2012 Hollywood International Advertising Awards)’에서 통합캠페인 부문 브론즈,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음악 부문 실버, 필름 부문 브론즈 등 총 3개의 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윈저 브랜드 담당자는 “윈저는 전세계 품질 1위, 슈퍼프리미엄급 전 세계 판매량 1위를 달성한 저력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을 개척해 진정한 세계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이번 수상이 지난해 ‘부산 국제광고제’와 ‘3D 한국 국제영화제’ 수상을 이어가는 쾌거로 앞으로 윈저의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에 큰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해송 인턴기자 kimh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